최근 인기제품

남들은 뭘살까?
월간 잘나가는 제품을 모았어요

NEW! 신제품

따끈따끈 신상품~
나도 이제 건강트랜드에 앞장서는 트렌드리더!

할인많이되는

할인많이 되는 제품과 사은품 혜택까지 !
오직 안마기하우스에서만 가능한 혜택!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13
배송/반품/교환
도서산간배송시 네이버페이구매 배송비착불안내
    A :

    도서산간배송시 네이버페이로 구매시에는 배송비를 착불로 선택해 주셔야 정상 배송됩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02 548 9007 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주문/결제
주문 후 입금은 몇일내로 해야 하나요?
    A :





    주문일로부터 2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기간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 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11
주문/결제
주문을 여러번에 했는데 한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A :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워 주문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입금자를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10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



    네,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핸드폰,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 및 배송상태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후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페이지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으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구매내역은 차후 회원가입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회원구매내역으로 전환되어 적립금을 적립해드립니다.


    각종 회원혜택 및 마일리지 적립 등을 누리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9
주문/결제
결제방법을 알고 싶어요
    A :




    1. 신용카드

    고객님의 카드번호,유효기간 등을 승인받으신 후 이용하실 수 있는
    인터넷안전결제(ISP), 안심클릭 서비스(각 카드사에 맞는 서비스이용)를 이용해
    결제시 지정한 패스워드 입력 한번으로 편리하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 ISP, 안심클릭 해당 카드로 30만원 이상 거래시에는 반드시 공인 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공인 인증서가 없으신 고객님 께서는 발급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BC/국민/조흥비자/롯데/삼성/신한/엘지/현대카드(ISP, 안심클릭 해당 카드)를 제외한
    신용카드는 금액에 상관없이 공인인증서 없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세금 계산서가 별도 발행 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 영수증은 세금 계산서와 동일하게 사용되므로, 증빙등의 용도로 사용하실 때에는
    신용카드 결제 영수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2.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님의 거래은행의 계좌에서 지불하는 서비스로, 간편하게 통장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며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현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하신 후 [현금 영수증 발행] 부분의 체크를 제거하여 주세요

    ----------------------------------------------------------------------------------------------------

    3 .무통장 입금

    통장없이 입금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주문시 선택하신 은행의 계좌로 입금하실 금액과 성함(입금자,주문자 동일)에 맞게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타은행 입금시 별도의 수수료 발생되오니 참고해주세요.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

    4 .휴대폰결제

     휴대폰으로 전송된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하신 내역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며, 고지서에는 "소액결제 다날 또는"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8
주문/결제
주문 및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





    로그인하신 후 [주문 조회/취소/반품] 메뉴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택배사, 송장번호(배송추적 가능) 및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일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전화번호,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후 사이트 상단 주문조회 탭에서 주문번호 및 주문자명으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7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이 [일시품절]로 확인됩니다
    A :




    판매중인 상품의 재고부족으로 판매가 어려워 [일시품절 및 판매중지] 처리한 경우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상품이 일시품절로 확인되는 경우
    배송에는 문제가 없지만 간혹 상품을 배송하는 과정에서 재고 부족이 확인되는
    경우가 있어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지연 발생시 고객님께 2일이내에 지연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6
배송/반품/교환
지정한 날짜에 제품을 받고 싶어요
    A :




    발송되는 상품들은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되므로,
    정확한 배송 시간과 날짜를 지정이 곤란합니다.

    하지만 주문일로부터 여유가 있는 경우,
    원하시는 배송 날짜를 "출고시 참고사항"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배송일을 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5
배송/반품/교환
급하게 필요한 상품인데 퀵으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A :




    원하시는 제품이 '일반배송'되는 제품인 경우

    고객센터(02 548 9007)로 접수해주시면 서울지역은 퀵서비스를 통해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퀵서비스 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또한 무료배송(업체 배송) 일 경우에도 고객센터(02 548 9007) 로 연락주시면

    가능한 처리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4
배송/반품/교환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A :



    보통 일반적으로 주문후 1~3일 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별로 배송기간이 1일정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품이나
    재고부족 등의 문제가 발생될 경우 1~2일 배송이 추가적으로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개별연락 및 SMS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3
배송/반품/교환
배송상태가 궁금해요
    A :





    주문, 결제 완료된 상품의 배송상태는 [주문/배송확인]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주문처리 과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중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고객님의 입금 내역 확인 과정

    ▪ 배송준비중
    결제완료가 되어 배송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

    ▪ 배송중
    제품이 택배사를 통해, 발송이 된 상황

    ▪ 고객수령
    고객수령 완료시 고객이 직접 고객수령으로 전환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02 548 9007로 문의(주말,공휴일도 가능)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저말고 전화주세요~





2
배송/반품/교환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품의 발송여부 확인이 중요합니다.

    상품 발송전인 경우 주소변경이 가능하며
    발송 후인 경우 택배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확인]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 고객센터(02 548 9007) 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1
배송/반품/교환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A :





    죄송합니다.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